홈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My Page
CONTACT US
Admin
학회소개
인사말
연혁
학회정관
사업 및 활동
학회 조직
학회 연락처
학회소식
공지사항
갤러리
회원공간
회원가입안내
회원혜택 및 자격
학회지
간행 및 심사규정
원고제출요령
심사기준/절차
편집위원회
연구윤리규정
논문검색
FP 용어 검색
학술행사
정기학술대회
발표논문 검색
심포지엄 및 세미나
자료실
자료실
관련사이트
홈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My Page
CONTACT US
Admin
학회소개
인사말
연혁
학회정관
사업 및 활동
학회 조직
학회 연락처
학회소식
공지사항
갤러리
회원공간
회원가입안내
회원혜택 및 자격
학회지
간행 및 심사규정
원고제출요령
심사기준/절차
편집위원회
연구윤리규정
논문검색
FP 용어 검색
학술행사
정기학술대회
발표논문 검색
심포지엄 및 세미나
자료실
자료실
관련사이트
학술행사
발표논문 검색
학술행사
정기학술대회
발표논문 검색
심포지엄 및 세미나
금융 서비스의 PB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게시일 : 2016-12-26
- 제목: 금융 서비스의 PB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연구자 : 김진수(동아대), 김홍배(동서대), 허미하(하나은행)
첨부파일
금융_서비스의_PB_고객충성도에_미치는_영향.pdf
이전글
금융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금융관련 소비자지식이 금융상품 선호 성향 및 재정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다음글
금융소비자의 재무지식 수준과 재무설계상담 비용지불의사에 관한 연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