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My Page
CONTACT US
Admin
학회소개
인사말
연혁
학회정관
사업 및 활동
학회 조직
학회 연락처
학회소식
공지사항
갤러리
회원공간
회원가입안내
회원혜택 및 자격
학회지
간행 및 심사규정
원고제출요령
심사기준/절차
편집위원회
연구윤리규정
논문검색
FP 용어 검색
학술행사
정기학술대회
발표논문 검색
심포지엄 및 세미나
자료실
자료실
관련사이트
홈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My Page
CONTACT US
Admin
학회소개
인사말
연혁
학회정관
사업 및 활동
학회 조직
학회 연락처
학회소식
공지사항
갤러리
회원공간
회원가입안내
회원혜택 및 자격
학회지
간행 및 심사규정
원고제출요령
심사기준/절차
편집위원회
연구윤리규정
논문검색
FP 용어 검색
학술행사
정기학술대회
발표논문 검색
심포지엄 및 세미나
자료실
자료실
관련사이트
학술행사
발표논문 검색
학술행사
정기학술대회
발표논문 검색
심포지엄 및 세미나
생명보험 비대면 채널의 서비스품질과 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보험계약자 개인적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조회수 : 766
게시일 : 2017-12-19
-제목 : 생명보험 비대면 채널의 서비스품질과 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보험계약자 개인적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저자 : 정성훈
첨부파일
생명보험_비대면_채널의_서비스품질과_구매의_도_간의_관계에_관한_연구_-_정성훈.pdf
이전글
노인가구의 부채부담과 부채상환가능성 분석 : 노인가구 유형에 따른 비교
다음글
은퇴 전후 가계의 소비지출 변화 연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