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심포지엄 및 세미나

제목

2020 추계세미나_비대면 시대 금융소비자 이슈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0.16
내용

 

한국FP학회 추계 세미나 감사인사

 

존경하는 한국FP학회 회원 여러분

지난 10 14일 한국FP학회 추계 세미나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본시장연구원의 후원으로 이루어진 비대면 시대 금융소비자 이슈에서는 차경욱 교수님과 홍기훈 교수님께서 현재 금융소비자, 금융산업, 금융전문가가 당면한 이슈에 대하여 말씀해 주셨고 학계, 연구소, 금융권, 금융당국의 전문가께서 각 분야의 관점에서 현재 비대면 사회의 다양한 논점을 제기해 주셨습니다.

 

그간 우리 한국FP학회는 금융소비자와 금융산업 전문가에게 재무설계의 가치를 전파하고 연구하는 학술단체로 금융소비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하는 활동을 해 왔으며 당면한 이슈에 다양한 질문과 해결책을 제시하여 왔습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도 재무설계 분야에서 앞으로 나아가야 할 이슈와 관련한 다양한 의견이 오가는 유익한 장이 되었습니다.

 

온라인으로 실시간 참여한 세미나에서는 최대인원 65명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회원님들의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바쁘신 가운데에서도 자본시장 연구원 대회의실에 직접 오셔서 세미나에 참석해 주신 중앙대 송수영교수님, 성신여대 차경욱교수님, 홍익대 홍기훈교수님, 금융감독원 이해붕부국장님, 메트라이프 최현주전무님, 자본시장연구원 이성복박사님, 상명대 서인주교수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번 세미나를 후원회주신 자본시장연구원의 박영석 원장님과 신보성 부원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추계세미나 발표자료는 회원님들께서 참고하실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게시하였습니다.

 

어느덧 올 한해도 마무리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올해의 마지막 행사인 총회와 학술대회 안내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뵐 때까지 안녕히 계십시오.

 

2020 10 16

한국 FP학회 회장 주소현 올림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