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2008 연구지원사업 공모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8.09.11
내용

2008년 한국FP학회 연구지원사업 공모안내



사단법인 한국FP학회에서는 Financial Planning에 대한 전문적인 분석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연구수행 능력을 보유한 전문가의 연구를 지원하고자 합니다.

Financial Planning에 적극적 관심을 가지고 연구를 수행하시는 여러 회원님들의 많은 응모를 부탁드립니다.



1. 지원대상 및 지원내용



① 지원자격 : 한국FP학회 회원

② 지원분야 : Financial Planning 관련 학술 연구

③ 지원내역 : 연구과제별 200만원

④ 지원조건

- 연구결과물을 「한국FP학회 추계학술대회」(11월22일)에서 발표하고 한국FP학회의 학술지인 「Financial Planning Review」의 2009년 2월호에 게재하는 것을 지원조건으로 합니다. 단, 연구 결과물을 「한국FP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기발표한 경우에는 추계학술대회에서의 발표를 지원조건으로 적용하지 않습니다.

⑤ 지원과제수 : 5 과제



2. 응모 및 선정



① 제출서류 : 연구지원 사업 응모신청서 1부

- 연구지원 사업에 관한 모든 내용 및 연구지원 사업 응모신청서 양식은 한국FP학회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② 제출기한 : 2008년 9월 30일

③ 제출방법 : 이메일(fpr@kasfp.or.kr) 제출

④ 선정절차 : 주제와 연구방법상의 현실성, 독창성, 중요성 및 기한 내 수행가능성 등을 기준으로 본 학회의 편집위원회에서 심사하여 선정하며, 연구가 이미 수행되어 한국FP학회 추계학술대회 (11월22일)에서 발표가 가능하고 「Financial Planning Review」의 2009년 2월호에 게재될 수 있도록 심사의뢰가 가능한 논문을 우선적으로 선정합니다.

⑤ 선정 및 통보 : 2008년 10월 6일까지 선정하여 개별통보 및 한국FP학회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